1박2일2세대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잠수중 조회 3회 작성일 2022-01-20 15:25:02 댓글 0

본문

[1박2일 시즌1 레전드 #80] 방송이 무엇보다 먼저였던 강호동도, 떨리고 걱정되고 설렜던 바로 그날!

#1박2일 #1박2일레전드 #리얼예능 #레전드순삭
[1박2일 레전드 순삭] : 당신의 원픽은?

2009년 3월 22일 85회
- 전남광양편
- 강호동, 이수근, 이승기, 은지원, 김C, MC몽

국민MC 강호동이 아닌
한 사람의 남편이자 새로운 생명의 아버지인 그의 모습이 보였던ㅠㅠ
KBS Entertain: 깔깔티비 : [강호동 레전드 추천!]
1. 인내심의 한계 를 경험중 ㅂㄷㅂㄷ

2. 강호동 레전드 먹방모음

3. 해병대 6대1로 이겨버리기

쁜가 : 다시 보니까 제작진들도 강호동 배려 많이 해줬구나. 보통 기차안에서도 그렇고 분량 뽑아야되니까 쉬지않고 뭘 계속 했었는데 이번편은 쉴 수 있게끔 시간을 많이 준듯.
다들 식구다 정말
Kururun the sea fairy : 14:35 이승기 강호동 웃음소리 듣고 뒤도 안돌아보고 뛰어가는거 보고 진짜 감동했다... 어떻게 보면 남의 일인데 저렇게 까지 가서 축하하다고 말 해주고 이승기가 정말 예의바르고 강호동을 가족처럼 생각한다는 마음을 볼수 있었던거 같음.
many : 아내를 위해 모든 촬영을 뒤로하고 달려나간 이수근도 멋지고 자신이 맡은일을 위해 개인의 마음을 누르고 잘 마무리한 강호동도 멋지다. 이건 잘잘못이라 할 일이 아닌듯
귤여섯 : 아내분이 정말 대단하신 거........ 강호동이 책임 막중해 그런 선택한 게 놀라운 일이긴 하지만 우리가 왈가왈부할 수 없음. 오로지 아내만이 이에 대해 말할 권리가 있음.

[1박2일 시즌1 208회][부산] 3세 대표 하은이 | KBS 110911 방송

#1박2일​​​​​ #1박2일시즌1​​​​​ #1박2일정주행​​​​​

-1박2일 부산편
-2011년 9월 11일 방송
-강호동, 이수근, 은지원, 이승기, 김종민, 엄태웅, 백지영, 전현무, 성시경, 김병만
-시청자투어 3탄

0:00​​​​ 프리뷰
3:54 모 아니면 도
20:49 성씨
45:33 다 어디갔어
52:27 더더더

[부산편 정주행 링크]
207

208

209

210


(*저번 영상에 싱크 문제가 있어 재업로드 합니다 감사합니다)
arboreea : Nobody was screeming "Kim Jongmin!!!" when he turned that big wheel..but that guy won every game ever when his team guests' food or sleeping indoor were at stake!⚘
안사요 Ansayo : 이렇게 시청자들이랑 같이하는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다
kkk k : 컨텐츠 너무 좋았다
대한민국 전 세대가 한자리에 모인것만으로도 정말 감동이다
자스민향 : 예전에 이 편을 보면서 성시경이 어르신들한테 너무 예의 바르게 대하는 걸 보면서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. 여튼 1박은 진짜 시즌1이 최고였다는~!!
Gong : 애기들 너무 귀엽다아 어르신들도 즐거워 보이셔서 좋다ㅎㅎ

[1박2일 시즌1 175회 -2][외국인근로자편] 1박2일 레전드급 감동 에피소드 ㅠㅠ 가족이란 이름은 언제나 뜨겁다 Full ver. (20110116-2)

#1박2일 #1박2일정주행
[1박2일] : 외국인 근로자 특집

2011년 1월 16일
강호동, 이수근, 김종민, 이승기, 은지원

지금 다시 봐도 가족을 만날 땐 눈물 찔끔하게 되네요 ㅠㅠ
다시 가족을 보내는 공항 장면도 슬프고 ㅜㅜ


최종화면 SONG : 위키미키(Weki Meki) - Tiki-Taka(티키타카)

다시 돌아온 꿀잼, 허니잼 레트로 예능
깔깔티비, 자매채널 크큭티비

재밌게 보셨다면 구독\u0026좋아요 눌러주세요!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271vX3c3kYZsgpz7-zPBoA
duh money : 생각해보니 특히 가족들 올 수 있게 하려면 비자도 발급받고 여권도 만들고 통역사도 컨택하고 진짜 정성이랑 노력이 너무 감동적임..
남궁똘석 : 수신료의 가치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 레전드프로그램...
머리 다 크고 다시보니 감회가 새롭네요.
밥먹으면서 1박2일보고 개콘보고 다음날 학교가서 친구들이랑 나온거 신나게 떠들고...
걱정없던 그 시절이 그리워요
Always, love : 이거 진짜 대박기획이었음 본방 보면서도 온가족 훌쩍거리고 몇번이나 다시봐도 계속 눈물남. 와국인 근로자분들에 대한 인식이 엄청 바뀜. 게다가 가족분들 데려올 생각을 했어도 그거 돈 내고 기획하고 심지어 촬영끝나고 분량도 없는데 3일 서울관광도 지원하는데… 진짜 1박2일때 kbs는 칭찬할만 했는데 이젠 믿거가 되었네
와랄롤 : 제작진들이 춥다고 옷도 사드리고 그랬네...진짜 여러모로 마음 따수워 진다ㅠㅜㅜㅜㅜㅜㅜ지금은 어찌 지내실지 모르겠지만 가족분들과 평생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ㅜㅜ
제제a : 진짜 아직도 기억에 남는 레전드편.. 진정한 수신료의 가치.. 1박2일 최전성기..

... 

#1박2일2세대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8,79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u82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